AFC 슈퍼볼 랭킹: 베팅할 상위 6명의 참가자

1. 버팔로 빌스(+300, AFC 우승)
지난주 순위: 2

조쉬 앨런은 4쿼터에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정규 시즌 4연승을 거두며 터치다운 한 번을 성공시켰고, 다른 한 번을 던졌습니다. 또한 앨런은 제임스 쿡이 9개의 캐리로 20야드를 기록하는 동안 러싱 야드에서 빌스를 이끌었습니다. 그 중 2개는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칼릴 샤키르는 앨런의 유력한 타깃으로 부상하면서 12개의 타깃으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그는 고려해야 할 선수 소품 옵션이 되고 있습니다.

테렐 버나드는 시애틀전 결장 후 지난 세 경기에서 각각 최소 8개의 태클을 기록했습니다.

12주차에 끝난 버팔로는 홈으로 돌아와 5-5로 샌프란시스코 팀과 맞붙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버팔로의 슈퍼볼 우승에 베팅하기 (+650)

2. 캔자스시티 치프스(+210, AFC 우승)
지난주 순위: 1

버팔로에 패해도 캔자스시티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으며, 치프스는 2021년, 2022년, 2024년에 빌스를 탈락시켰습니다. 오늘 AFC 플레이오프가 시작되면 치프스가 홈구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기 때문에 NFL 베팅 추세가 계속될지는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습니다.

패트릭 마홈스는 버팔로와의 경기에서 두 번의 인터셉트를 성공시켰습니다. 빌스는 첫 번째 실수를 7점으로 만들었고, 두 번째 실수로 인해 치프스는 AFC와의 대규모 경기를 1점 차로 만들지 못했습니다.

8야드 동안 단 2개의 캐치만 기록한 타이트엔드 트래비스 켈체에게는 또 다른 조용한 경기였습니다. 치프스는 이시아 파체코가 8경기에 결장한 후 다시 러닝백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그의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는 NFL 뉴스에서 확인하세요

다음 두 경기는 2승을 거둔 캐롤라이나 팬더스와 3승을 거둔 라스베이거스 레이더스와의 경기입니다.

3. 피츠버그 스틸러스(+800)
지난주 순위: 3

스틸러스는 볼티모어 레이븐스에서 1위를 차지하고 2회 MVP 라마 잭슨을 다시 한 번 주춤시킨 후 5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공격은 키커 크리스 보스웰의 6번의 필드골이 피츠버그의 모든 득점을 차지하며 레이븐스를 상대로 크게 나아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스틸러스는 불평하지 않습니다.


조지 피켄스는 레이븐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최다인 8번의 리셉션을 기록했습니다. 목요일 밤 풋볼에서 4.5회 이상/미만 리셉션을 받을 확률은 +110이므로 온라인에 베팅하는 경우 명심하세요.

한편. 스틸러스 러닝백 나지 해리스는 4개의 캐치로 패스 게임에 더 많이 관여했고, 전 레이븐스 라인배커 패트릭 퀸은 10개의 태클로 수비에서 차이를 만드는 선수였습니다.

피츠버그는 앞으로 2주 안에 리그 라이벌인 클리블랜드와 신시내티와 맞붙게 될 스틸러스가 NFL 스프레드를 상대로 8승 2패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4. 볼티모어 레이븐스(+400)
지난주 순위: 4

레이븐스는 피츠버그를 상대로 2점 차로 뒤진 채 이번 시즌 1득점 경기에서 4승 4패를 기록 중입니다.

데릭 헨리는 볼티모어의 역동적인 러닝 게임 속도를 늦추고 있는 팀들로 인해 시즌 개막 두 경기 이후 처음으로 연속 100야드 이하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차저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와의 다음 두 경기에서는 상황이 훨씬 쉬워지지 않습니다. 뉴욕 자이언츠와 만난 후 스틸러스와 또 한 번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5. 로스앤젤레스 충전기(+1200)
지난주 순위: 5

항상 예쁜 것은 아니지만 차저스는 짐 하보의 NFL 복귀를 위해 승리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신인 리시버 래드 맥콘키의 가용성에 대한 의문이 있습니다. 그는 캐치볼과 리시브 야드에서 차저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러닝백 JK 도빈스는 차저스에서의 첫 시즌에 1,000야드 시즌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차저스는 AFC 서부지구 8회 우승팀 캔자스시티에 불과 2경기 차로 뒤처져 있지만, 치프스와 다시 만나기 전에는 볼티모어, 애틀랜타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6. 휴스턴 텍사스(+1100)
지난주 순위: 6

텍사스 선수들이 부상당한 리시버 스테폰 딕스를 놓칠 경기가 있습니다. 월요일 밤 댈러스와의 경기에서 34-10으로 승리한 경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조 믹슨은 터치다운 3개를 성공시켰고 니코 콜린스는 지난 5경기에 결장한 후 복귀했습니다.

다음 세 경기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와의 15주차 대규모 경기를 앞두고 패배 기록이 있는 팀들과 맞붙습니다. 휴스턴은 이미 AFC 사우스를 2경기 차로 앞서고 있기 때문에 캔자스시티와의 경기가 시작될 때쯤이면 디비전 우승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텍사스는 조만간 엣지 러셔 윌 앤더슨 주니어를 복귀시키기를 희망하고 있으므로 NFL 부상 보고서를 주시하세요.


안전놀이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